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5.01 (수) 오전 12:16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황매산철쭉제 교통질서 관리 유공자 감사장 수상

작성일
2015-05-19 10:10:47
작성자
장재덕
조회수:
769

황매산철쭉제 교통질서 관리 유공자 감사장 수상

황매산철쭉제 교통질서 관리 유공자 감사장 수상

황매산철쭉제 교통질서 관리 유공자 감사장 수상  
- 삼가면 자체 교통관리대책 추진 유공 -

  삼가면사무소 안명숙 산업지도계장 및 정기원 주무관은 18일 합천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지난 황매산 철쭉제 기간 동안 삼가면 소재지 교통질서 관리 유공으로 합천경찰서(서장 김균)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하였다.

  삼가면은 매년 황매산 철쭉제 기간 중 삼가면의 대표먹거리인 황토한우를 찾는 손님으로 교통이 마비될 정도로 혼잡하였으며, 방문객들의 불편함과 민원이 다소 제기되었다.

  이에 따른 대책으로 삼가면사무소(면장 소인섭)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삼가면 자체 교통관리 대책을 수립하였으며, 면사무소 직원과 경찰서의 합동 근무로 축제기간 중 교통문제를 해소하여 방문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김균 합천경찰서장은 삼가면을 대표하여 감사장을 받은 공무원 2명에 대해 감사와 축하의 말을 전하였으며, 축제기간 동안 별다른 민원 없이 행사가 잘 마무리되어 철쭉제 및 삼가면 이미지 제고에 큰 기여를 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고 하였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4.25 16: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