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29 (월) 오전 03:26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쌍책면민 해바라기 꽃길 건강걷기대회 성료

작성일
2016-08-05 11:03:21
작성자
장재덕
조회수:
649

쌍책면민 해바라기 꽃길 건강걷기대회 성료

쌍책면민 해바라기 꽃길 건강걷기대회 성료

쌍책면민 해바라기 꽃길 건강걷기대회 성료
주민 등 350여명 참여, 꽃길 걸으며 심신 건강 단련

  쌍책면 체육회(회장 전동주)는 면민의 건강증진과 활기찬 여가생활을 위하여 4일 오후 6시에 「쌍책면민 해바라기 꽃길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쌍책면 체육회가 주관하고, 합천군, 쌍책면기관·사회단체가 후원한 이날 대회에는 하창환 합천군수,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350여 명이 참가했으며, 합천군박물관 주차장에서 출발해 상포~관수마을 간 조성된 꽃길(왕복5.0KM)을 걸으며 만개된 해바라기 꽃을 감상하고 건강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창환 합천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연일 무더운 날씨에도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걷기는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으로 치매예방, 기초대사량 증가 등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위한 최고의 운동법이라며, 꾸준히 해 주 실 것을 당부”하였다.      
  
  합천군체육회 소속 생활체육지도자의 신나는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출발하여 코스 중간에 관수, 상포마을 주민들이 냉커피와 수박 등 다과를 준비하여 무더위를 식혀주었다.
  걷기대회가 끝난 후에는 참가가 전원에게 기념품 제공 및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하여 한층 즐거움을 더 한 대회였다.

  한편, 이 꽃길은 2016년 읍면정보고 및 사회기관단체장과의 간담회시 쌍책면의 특수시책의 일환으로 상포~관수마을 간 2.5km조성된 사업으로 가족과 연인들의 사진촬영장소 및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오는 8월 7일 황강MTB 동호회에서도 방문을 예정이다.


 작성자 : 쌍책면 총무담당 (☎ 930-4081)담당자 최동환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4.25 16: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