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5.26 (일) 오전 08:24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묘산면 강위수계장님.김다은선생님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0-11-16 03:32:32
작성자
황○○
조회수:
510
칭찬합니다.
합천군 묘산면 환경개발담당?  김다은 선생님과 강위수 계장님, 시공업체(덕산중기?)관계자님을 칭찬합니다
본인은 2020년 08월01일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배수로 및 집수정 재정비를 요청한바 있으며 10월 28일 민원처리 완료가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칭찬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준비과정에서] 담당자의 현장실사와 철저함을 칭찬합니다.
본 민원사항은 뒷집하수구 배관 등에서 누수가 되어 아랫집(민원인) 주택 담장벽체와 마당으로(level고저차 높음) 지속적으로 누수 되는 문제를 제거 및 수리해 달라는 내용이었으며 민원제기 당시는 장마기간이라 도로표면에서 침출 되는지 하수구 배수구의 문제인지 정확한 판단이 어려운 상황이라 담당자가 몇 차례에 걸쳐(9월15일외) 현장을 방문하여 철저한 현장조사를 거쳤고
[현장진단 및 service ] 실수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 전문 시공업체와 동반하여 체크하는 치밀함이 돋보였고, 공사 착공전에는 공사범위, 방법, 기간, 안전, 주의사항 등을 꼼꼼히 체크하여 민원인과 공유하고, 서로의 의견을 들어보면서 일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습니다.
[사후처리에서] 공사 완료후에  완료상태를 현장에서 직접확인하고  미비사항이나 추가적으로 보완할 사항은 없는지 까지 세심하고 점검하여 동일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시공업체에서는] 묘산면 local 업체 (덕산중기??)도 칭찬합니다. 현장파악을 위해서 (10월16일 밤8시 )늦은 시간에도 현장을 방문해서 잠깐 놀랐지만, 이후 공사 진행과정 에서는 배수관과 집수정을 위한 정확한 바닥컷팅과 철거는 기본이고, 배수관 셋팅후는 기존에 철거한 큰돌등을 집어넣어서 눈 가림식 공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덕산중기는 일체의 잡석등 큰돌을 넣지않고 작은 자갈 수준의 잔돌로 채우고 다지고, 빈공간을 흙으로 메우고 꼼꼼히 다지고… 연결 조인트부위 처리등등 정석으로 공사하는 진정한 전문시공업체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혹시, 못 믿겠다는 안티팬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공사 단계별 cctv캡쳐 화면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일면식도 들어본 바도 없는 시공업체이지만 칭찬을 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는 수준이라 칭찬합니다.

[끝으로] 많은 분들은 담당자로서 혹은 시공업체로 당연한 것 아니냐고 반문할 지 모릅니다. 하지만 민원인으로 접근해보면 합천군 소통의 벽은 여전히 높습니다. 전화통화로 문의하는 것 조차, 또 통화를 요청해도 묵묵부답이고(j모), 모욕적인 언행(y모), 심지어는 민원인의 신상조사까지 하는(k모) 경우까지 다양하기에 이번 민원건에 대해 느낀 고마운 감정 그대로 꼭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직원분들 앞에서 칭찬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2020.11.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8)
최종수정일 :
2024.05.24 13:3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