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새마을협의회·부녀회, 2020년 정기총회 열어
-2019년 사업실적 보고 및 2020년 사업계획 심의-
합천읍새마을협의회(회장 정성철),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현옥)는 13일 오전 11시 합천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김해식 합천읍장, 최정규 농협조합장, 새마을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해식 합천읍장의 명예 새마을 회원 뱃지 전달, 신임 지도자 임명장 전달, 2019년 주요사업 실적보고 및 감사가 이어졌고, 2020년 주요사업 계획 논의 및 세입세출예산안을 확정했다.
특히, 2020년 합천읍새마을협의회의 중점 추진사업과 발전방향 등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과 논의가 이어졌다.
정성철 회장과 이현옥 부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적극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도 새마을 정신 계승과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김해식 합천읍장은 “합천읍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준 새마을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경자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인 만큼 3대 새마을 정신과 생명·평화·공경운동으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합천읍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는 헌신과 봉사정신으로 환경정비활동, 새마을 운동실천, 사회공동체운동 등 지역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합천읍 총무담당 구보성(☎ 055-930-4011)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