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병면,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위촉식 개최
대병면(면장 안명기)에서는 지난 28일 자치분권 실현과 주민이 주인이 되는 제2기 대병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2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식은 당초 4월 초에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되었다 28일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제1기 주민자치위원장과 대병면장의 감사인사, 위원 위촉과 임원선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원선출 결과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제1기 위원장이었던 문형규씨가 연임하게 되었으며, 부위원장으로는 차미연씨가 선임되었다.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는 공개모집을 통해 각급 사회단체장과 다양한 분야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주민자치센터 운영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자로서 활동할 계획이다.
문형규 위원장은 “부족하지만 제1기 주민자치위원회의 경험을 토대로 위원들의 고견을 수렴하여 대병면 주민들을 위한 주민자치,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명기 대병면장은 “제2기 주민자치위원회의 출범을 축하하며 지역 공동체 형성을 위해 노력해 주실 위원들의 모습을 기대한다.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대병면 총무담당 고연경(☎ 055-930-4161)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