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티에스 협동조합 합천지국, 합천군에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 기탁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24일, 이비티에스 협동조합 합천지국(국장 전순연)이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이비티에스 협동조합 합천지국 전순연 국장을 비롯한 직원 13여명이 참석했다.
전순연 지국장은 “명절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새해를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활동하는 협동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비티에스 협동조합 합천지국은 가야산 소리길 및 핑크뮬리 축제 현장 환경정화 활동, 경로당배 알까기 대회 개최로 어르신들 웃음 찾아주기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새해를 맞이해 지역사회의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합천군은 2024년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5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기탁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 지원할 계획이다.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930-3273)나 읍면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