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합천읍 노인의날 기념 경로잔치 성대히 열려
합천군 합천읍청년회(회장 문정욱)가 주관하고, 합천읍 노인회분회(분회장 이정원)가 주최하는 제18회 노인의 날 기념 합천읍 경로잔치가 09일 오전 11시 합천군민체육관에서 만65세 이상 노인 1,200여명을 모신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하창환 군수, 류순철 도의원, 이용균 군의원, 박홍제군의원, 최정옥 군의원, 박안나 군의원, 이호정 노인회합천군지회장, 이정원 노인회분회장, 한중대영공업(주) 진인성 회장, 관내 유관기관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경로잔치를 격려해 주었다.
1부 기념식은 국민의례, 노인강령 낭독, 합천읍 정문섭씨에게 군수 표창패가 (전읍장 이진출 도시건축과장에게 합천읍청년회 감사패가) 수여됐고 이정원 분회장의 기념사, 내빈축사, 기념품 증정 등으로 진행됐으며, 벨리댄스, 각설이, 민요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렸다.
2부 행사에서는 초청공연 및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어르신들이 신명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또한 행사 주관단체인 합천읍 청년회에서는 65세 이상 노인 1,200명에게 기념품(수건세트)을 전달하고, 어른들께서 정성껏 마련한 중식 및 다과를 즐기면서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활동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