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지시사항 보고회 개최로 군민체감행정 강화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22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하창환 군수를 비롯한 전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민선6기 군수 지시사항 및 읍면정 보고회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6기 출범 1년을 맞아 그동안의 군수지시사항과 올해 1~2월 개최한 읍면정 보고회시 수렴한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여 빠른 시일내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대책을 마련코자 개최되었다.
보고회 결과 지시사항은 총 68건 중, 완료 38건, 추진중 28건, 처리불가 2건으로 56%의 이행률을 보이며 활발하게 추진중이며, 읍면정 간담회 건의사항 또한 총 777건 중 완료 315건, 처리중 327건, 처리불가 135건으로 정상추진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보고회에서 하창환 군수는 ”군민들의 요구사항이 반영되어 있는 지시사항을 적기에 추진함으로써 군정의 변화를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가 최선을 다해 줄 것“과 읍면정보고회 건의사항은 주민불편사항이 다수인만큼 조속히 마무리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합천군은 지시사항 및 읍면정보고회 건의사항에 대해 앞으로도 정기적인 보고회를 개최하여 부진사업에 대한 대책과 해결방안을 적극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