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영어몰입 교육캠프 오리엔테이션 개최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2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민자녀 맞춤형 교육지원 사업으로 추진하는 영어몰입 교육캠프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였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서 하창환 군수는 ‘이번 영어캠프를 통해 실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세계인으로 우뚝 서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으며, 캠프 참가학생 및 학부모님들은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영어캠프 일정, 특징 및 과정에 대하여 경상대학교 관계자의 설명을 들음으로써 캠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지난 7월 6일부터 7월 15일까지 서민자녀 교육지원 사업 수혜대상자 중 초3~중3학생들을 대상으로 10일간 신청접수를 실시하여 총109명의 영어몰입 교육캠프 참가자를 모집하였다.
영어몰입 교육캠프의 위탁사업자는 국립 경상대학교로 선정되었으며, 캠프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총 9박10일이다.
참가학생들은 캠프기간 동안 경상대학교 국제어학원 영어전용 강의동 및 생활관에서 교육받고 생활하며, 교육내용은 수준별 반편성을 통한 영어심화교육, 체험부스를 이용한 상황별 회화연습 등 원어민 강사와 함께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영어몰입 교육캠프를 통하여 참가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회화실력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캠프기간동안 형제 및 친구와 생활함으로써 우정이 더욱 깊어지고 새로운 친구들도 사귈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