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명학습관 ‘대성학원’ 일부위탁 운영
학생 관리 및 학력향상 전문 시스템 도입, 관내 학생 동영상 강의 등 무료제공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하창환)는 지난 27일 오후 2시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2017년 남명학습관 일부위탁에 따른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주관업체 선정 평가심의회를 개최하고 최종 대성학원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하창환 이사장은 “남명학습관 일부위탁운영을 통해 전문교육업체의 관리시스템의 도입으로 학생들의 성적 및 입시, 강사진 관리 등의 체계적인 운영으로 학생들의 학력향상이 기대된다.”며 발전적인 변화를 통해 학생과 부모가 원하는 지역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전국규모 입시전문학원인 대성학원은 내년 1월부터 남명학습관을 운영하게 되며, 관장과 국, 영, 수 강사진 등 4명이 파견된다. 조민영 관장은 학생들의 학력향상, 강사진과의 소통 관리, 특히 학교와의 긴밀한 협의로 학생들의 입시전략에 힘쓸 것임을 밝혔다.
또한 특별관리 프로그램으로 시기별 모의고사 및 온ㆍ오프라인 맞춤 입시 컨설팅, 개인별 성적 분석 및 상담관리 등 시스템이 도입되어 학생들은 체계적인 관리를 받게 된다. 아울러 동영상강의 및 모의고사 등은 일반학생에게도 무료로 제공되어 학생들의 전체적인 성적향상이 기대되어 진다.
작성자 : 문화체육과 평생교육담당 이다건주무관(☎ 930-3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