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 정기 총회 개최
남녀가 조화롭게 발전하고 행복을 실현하는 합천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옥희)에서는 14일 14시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하창환 합천군수, 김성만 합천군의회의장, 류순철 도의원, 여협고문 및 회원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년도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해 여성단체 활동 보고 및 결산과 새해 활동계획을 논의하면서 여성단체협의회의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올해 양성평등주간기념행사, 경로식당 자원봉사, 노인요양원 목욕봉사, 사랑의 김장담그기, 저소득 부자가정 자녀 생일상 차려주기등 군의 크고 작은 행사 자원봉사와 아이돌봄지원사업, 저소득가정 합동결혼식 등 보조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활발한 토론의 장이 되었다.
이날 하창환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최옥희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이 일심 단결하여 지역사회 봉사자로 거듭 나 그 어느 단체보다도 역량 있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여 다시 한번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였다.
최옥희 여성단체협의회장은 “ 지난해 양성평등사회를 위한 정책 및 행사와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올 한해도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작성자 : 주민복지과 여성아동담당 문지연 주무관(☎ 930-3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