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5.11.07 (금) 오후 10:47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제14회 합천예술제 군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대성황 이뤄

작성일
2018-08-01 09:55:14
작성자
권수진
조회수:
241

제14회 합천예술제 군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대성황 이뤄

제14회 합천예술제 군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대성황 이뤄

제14회 합천예술제 군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대성황 이뤄
달콤한 예술 한 조각과 함께한 4일간의 맛있는 여름밤
  
  합천의 대표적인 예술축제인 제14회 합천예술제가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3,000여명의 군민들과 함께 일해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한국예총합천지회(지회장 강석정) 소속 5개 협회(국악, 문인, 음악, 미술, 사진)와 경남도민예술단, 우수예술단체 등의 초청공연단체가 함께한 이번 행사는 한 여름밤 일해공원의 고즈넉함과 황강변의 시원함이 더해져 군민들과 합천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문화예술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개막식에는 관내 기관사회단체 등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기원 비나리 공연과 합창단의 축하노래, 불꽃놀이를 선보였으며 경남도민예술단 경남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인기가수 정수라의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가 더해져 관람객들에게 무더운 여름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문학제에는 아티스트 이승환의 연주와 함께 문정희 시인 초청 특강과 지역명사들의 애송시 낭송회를 가졌다.

 음악제에는 합천의 대표 음악 주자인 합천군합창단과 합천색소폰, 한음회, 음악여행, 경남빅밴드 등이 합천의 한여름밤을 아름다운 화음으로 수놓았다.

 예술제 마지막날에는 우수예술단체 ‘예술단 樂’의 국악제 공연 ‘어울림’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화합과 나눔의 한마당이 되었다.

 문준희 군수는 “한여름밤 군민들과 화합할 수 있는 예술제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군민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짜릿한 감동을 선사하는 성공적인 예술제가 되었다.“며 군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합천군은 올해 14회를 맞는 합천예술제 외에도 계속되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고스트파크, 여름바캉스축제, 옐로우리버비치 등 휴가철을 맞아 합천을 찾는 관광객과 군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 예술 공연과 관광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상세문의
 문화체육과 문화예술담당 055-930-3172(담당자 한정훈)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예산담당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5.11.04 19: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