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5.12.29 (월) 오후 06:42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합천군, K-Festival서 여름축제 집중 홍보

작성일
2019-05-27 09:45:39
작성자
전승아
조회수:
234

합천군, K-Festival서 여름축제 집중 홍보

합천군, K-Festival서 여름축제 집중 홍보

올해 여름은 합천으로 오세요!
합천군, K-Festival서 여름축제 집중 홍보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되는「K-Festival 2019」에 참여하여 합천을 알리는 관광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K-Festival 2019는 동아일보, 채널A, ㈜동인앤컴이 주최·주관하는 축제 전문 박람회로 5만여 명이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합천관광 홍보관은 여름 이색 축제(바캉스축제, 고스트파크)와 합천영상테마파크, 청와대세트장, 해인사, 대장경테마파크 등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다. 

특히, 고스트파크 퍼포먼스 팀의 土·日 메인무대 공연과 즉석 타투 이벤트는 큰 호응을 받았다. 합천관광 홍보관은 단순한 관광 콘텐츠 안내가 아닌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며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구성으로 박람회 방문객들에게 합천을 알리는데 큰 공헌을 했다. 뿐만 아니라 SNS 해시태그 이벤트로 기억에 남는 합천을 알리는데 노력했다.

지난해 출시한 합천시티투어로 인해 수도권 관광객들의 합천 방문은 더욱 쉬워졌다. 서울역-김천구미역-합천을 연결하는 당일 여행 상품으로 교통비, 식비, 입장료 모두 포함 9만원대 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차별화되고 전략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그 동안 합천을 잘 모르고 있던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드릴 수 있어서 의미 있는 기회였다.”라며 “귀빈 대접을 위한 준비는 끝냈으니 올해 피서는 합천으로 와보시라”고 밝혔다.


작성자 :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 임재언 주무관(☎ 930-4668)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예산담당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5.12.22 15:4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