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양면, 2019년도 전화번호부 발간
대양면이장협의회(회장 강창록)는 지난 27일2019년도 대양면 전화번호부' 1,500부를 새롭게 편집 제작해 관내 주민들과 재외 향우들에게 배부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사용하는 전화번호부는 10년 전에 제작되어 번호이동, 전출입, 사망 등으로 인해 행정업무 추진, 지역 주민들의 일상생활과 기관사회단체의 원만한 활동에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
이에 이장협의회에서는 지난해 연말 새로운 전화번호부를 재 발간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행정기관, 16개 마을 이장과 기관사회단체, 재외향우회의 협조와 성원으로 수차례 전수조사와 교정 작업을 거친 후 최신 전화번호부를 발간하게 됐다.
새 전화번호부는 관내지도 배경을 시작으로 그간의 전화번호부 발간 연혁, 대양면의 일반현황, 시외버스 시간표, 관내 및 합천군 행정기관 상호, 마을인명, 재외향우인명편, 뒷면 표지에는 면사무소와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이어주는 생명의 터로서 다시 태어난 정양늪 전경을 끝으로 전화번호를 수록했다.
한편, 강창록 회장은 “이번 전화번호부 발간과정에서 수차례 교정 작업을 거쳤지만 오기(誤記)와 탈자(脫字)가 있더라도 해량(海諒)해 달라”고 말하며, “발간에 물심양면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전화번호부가 일상생활에 많이 활용되어 지역역량이 한층 높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대양면 총무담당 강수행(☎ 055-930-4475)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