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화섭)는 지난 30일 오전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박상현 쌍책면장과 정봉훈 군의원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19년 주민자치위원회의 결산과 더불어 2018년 출범 이래 쌍책면을 위해 열심히 뛰어준 주민자치위원들이 2년간의 임기 마무리를 앞두고 그간의 주요활동사항들을 돌아보며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화섭 주민자치위원장은 “2018년부터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의 위원장으로 위원들과 함께 쌍책면의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화합을 위하여 다방면에서 노력해왔다. 처음 시작하는 일이니만큼 의미도 있었지만 부족한 점들도 많았다.”며, “ 차기 주민자치위원들은 우리 활동을 발판삼아 부족한 부분들은 메우고 한층 더 나은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박상현 쌍책면장은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쌍책면의 발전을 위하여 앞장서 주신 주민자치위원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우리 행정도 면민들을 위하여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소통하며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쌍책면 총무담당 윤인선(☎ 055-930-4076)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