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병면 자원봉사회 「어려운 노인 목욕봉사」 실시
합천군 대병면 자원봉사회(회장 박분희)는 지난 7일 관내 어려운 어르신 50여 명을 대상으로 합천호 청정사우나에서 목욕봉사와 더불어 정성껏 마련한 점심식사와 다과를 나누는 등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각 마을 이장이 차량봉사로 어르신들을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는 등 어르신들의 이동 편의를 제공했으며, 유정축산 류준희 대표가 닭 100여 마리, 주식회사나눔 송철근 대표가 김부각 100개, 합천호농협에서 라면 29박스, 대병면사무소에서 파스 6박스(60개)를 기부하고, 합천호 청정사우나 하상도 대표의 무료 목욕봉사 제공으로 소중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자원봉사회원들이 등도 밀어주고 식사도 대접해 주어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또한 박분희 회장은 “목욕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외로움을 해소하고 밝은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봉사회원들이 내 어머니 모시듯 따뜻하게 씻겨주어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훈훈한 정을 나누는 자원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준식 대병면장은 “어르신들에 대한 목욕봉사로 어르신들과 마음을 나누고 소외감을 해소하였으며,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대병면 총무담당 055(930-5923)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