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5.12.18 (목) 오후 10:52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2024 추계 전국고등축구대회 성료

작성일
2024-08-05 13:40:23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151

2024 추계 전국고등축구대회 성료
-경기용인태성FC, 15일간의 열전 끝에 우승컵 '확보'!-
- 축구 유망주들, 합천 그라운드에서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  -

  고교축구 유망주 산실인 2024 추계 전국고등축구대회가 경기용인태성FC의 우승으로 15일간의 열전을 마무리하였다.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경남축구협회와 합천군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한국축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국 38개 팀, 2천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올 한 해의 피날레를 장식할 주인공이 되기 위해 그라운드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

1일 유튜브(스포츠아웃라인뉴스)로 생중계된 결승전은 경기용인태성FC와 경기수원고의 승부로 시작되었으며, 경기용인태성FC가 경기수원고를 1-0으로 꺾고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개인상 부문에서는 최우수선수상에 경기용인태성FC 전상헌 선수, 우수선수상에 경기수원고 최범수 선수, 공격상에 경기용인태성FC 김민재 선수, 수비상에 경기수원고 신희강 선수, GK상에 경기용인태성FC 강태웅 선수, 베스트영플레이어상에 경기용인태성FC 강동휘 선수가 수상하였고, 최우수지도자상은 경기용인태성FC 박정주 감독과 박성기 코치가 나란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군과 대한축구협회는 참가팀에게 다양한 경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회 기간 중 일본팀과 친선교류전을 실시하여 대회 만족도를 높였고, 응급 예비차량 상시 배치, 스포츠 재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안전사고 대비에 만전을 기하는 등 세심한 대회 운영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번 대회 기간 참가 선수와 학부모가 장기간 체류하면서 음식업, 숙박업 등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많은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온 것으로 분석되고 있으며, 바캉스축제, 고스트파크 등 합천군의 관광 및 레포츠 산업과 연계되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매번 전국대회 개최 시 새로운 우승팀이 탄생하기도 하고 아쉬운 성적을 얻는 팀도 생기지만, 이러한 과정이 미래의 대한민국 축구계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에게 정말 필요한 연습 과정이라 생각하시기 바란다”고 격려하며, “이번 대회에서의 미흡한 점 또한 보완하여 선수단과 학부모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대회를 열어나가도록 행정적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체육지원과 스포츠마케팅담당 임재경(930-4943)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저작권정책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예산담당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5.12.16 08:3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