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도우미 선생님
작성일
2024-06-12 15:16:08
작성자
정○○
조회수:
721
군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글을 올린것은 이누분을 칭찬을 하고 싶어 올립니다 먼저 버스 도우미 선생님 두분이 계시지요 이분들은 짐이 있는 분들을 도와 들면서 꼭 자기 부모님 도와드리드시 해드리니 진짜 감동 입니다 그리고 관계자분 요 초계나 삼가는 다 여자분들이라 남녀 구분이 안되니까 명찰을 부착 하는것을 검토좀 바랍니다 그리고 두도우미 선생님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