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가회 면사무소 직원들의 면민사랑.
작성일
2024-12-20 22:06:34
작성자
허○○
조회수:
511
몇일전 가회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가회면민을 대상으로 영화를 상영했습니다.
가을에 계획을 했으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좀 늦어져 겨울에서야 하게됐죠.
날씨도 춥고 직원들에게는 퇴근시간이후의 행사라 좀 미안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담당자인 김 근은 주사님은 담당자라는 이유로 행사를 위해 하나하나 신경쓰며 준비를 해주셨으며, 다른 직원들도 모두 퇴근도 하지 않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줬고, 영화가 끝나고 면민들이 모두 무사히 들어가시고 나서야 직원들도 퇴근을 했습니다. 모두가 세심하게 면민을 살피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뛰어다녀줬으며, 그 결과 면민들의 아주 큰 만족과 칭찬을 듣게되었습니다.
추후 자주 이런 자리를 마련해달라는 부탁들도 많았습니다. 가회면에서 영화상영은 처음이었는데 첫 단추를 잘 끼운것같아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가회면 조홍숙 면장님을 비롯해 모든 직원들에게 너무 감사함을 이렇게나마 전하기 위해 "칭찬합시다" 이곳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면민을 위해 세심한 사항들까지 신경써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