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5.10.30 (목) 오전 07:36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합천한우축제 관계자를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5-10-27 10:11:29
작성자
조○○
조회수:
192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 번호 입니다.

저희가 앉았던 테이블 번호 입니다.

10월 25일(토)에 합천한우축제를 가고자 아산에서 새벽 4시 30분에  출발~
황매산 주차장에  아침 8시에 도착해서 억새를 먼저 감상한 후에  한우축제장으로 고~고~
원픽은 한우축제였고 기대감 가득 가지고 행사장에 도착. 야외행사장이라 불편함이 많겠구나 생각했죠.
한우를 먼저 구입하고 구이존으로 이동하면서 이미 체계적인 시스템에 마음이 놓였고 구이존에서 고기를 구우면서 둘러보니 야외행사지만 시스템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12시쯤 B4/14자리에 앉아 고기를 구워먹는데 행사 관계자분들의 빠른 움직임과 세심한 서비스가 너무 마음을 편하게 했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수시로  테이블 사이를 다니면서 확인하면서 쓰레기정리해주시고 숯불조절도 해주시고 무엇보다 매의 눈으로 둘러보시면서 뭔가 불편해보이면 바로 달려와서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보시고 바로 해결해주셔서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행사장에 계셨던 모든 스텝들이 고생 많고 수고 많이 하셨는데 (과장대리 김 재 홍) 이라는 명찰을 착용하고 계셨던분을 특히 칭찬합니다. 일회용접시가 있는 줄 모르고  접시로 사용하려고 종이컵을 펼치고 있는데  멀리서 그걸 보시고는 재빠르게 오셔서 접시 필요하시냐고 접시를 가져다 주시고 중간에 숯불에서 연기가 많이 나니까 오셔서 확인해주시는 등 세심함에 감동해서 다른 스텝에게 그 분의 직책을 물어보는데 오셔서는 무슨 문제가 있냐면서 체크 하시는데 정말 그 많은 테이블과 정신없는 상황에도 빠른대처와  꼼꼼하고 세심한 관심과 배려가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저희 남편도 너무 기분좋게  맛있게 잘 먹었다면서 칭찬하고 싶다고 해서 글 올려봅니다.
내년에도 또 간다고 했어요~^^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8)
최종수정일 :
2025.10.27 20:4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