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5.10.29 (수) 오후 04:51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합천군,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초청 팸투어 진행

작성일
2018-07-30 15:05:38
작성자
권수진
조회수:
243

합천군,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초청 팸투어 진행

합천군,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초청 팸투어 진행

합천군,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초청 팸투어 진행
젊은 층을 겨냥한 관광콘텐츠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 기대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기자단 트래블리더 등 14명을 초청하여 합천군의 대표 관광지 및 축제, 맛집 등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째 날 오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장경판전과 세계기록유산 팔만대장경이 있는 해인사를 방문하였으며, 해인사 소리길을 체험하고 대장경테마파크의 천년관에서 반야심경 인경을 체험하고 5D영상을 시청했다. 오후에는 합천영상테마파크를 방문하여 청와대 세트장, 고스트파크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최근 캠핑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정양레포츠공원을 방문하여 합천 바캉스 축제와 옐로우 리버비치를 체험하며, 합천의 여름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군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에 맞춰 합천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일정을 편성하였으며, 특히 합천의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합천만의 특색 있는 자연을 즐길 수 있어 색달랐다.”, “무더운 여름, 합천에서 시원하게 즐기고 갈 수 있었다.”는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이번 팸투어는 대부분 20대의 대학생들로 이루어졌으며, 참가자들의 1박 2일간 여행후기가 한국관광공사 SNS채널,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소개된다. 관내 주요관광지를 비롯하여 젊은 세대를 겨냥한 여름축제와 수상레포츠도 후기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막바지 피서철 기간 동안 국내·외 관광객 유치가 기대된다. 

합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는 팸 투어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관광도시 합천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며 “또한, 각종 축제, 관광지 홍보 등 한국관광공사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작성자 :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담당 박유진 주무관(☎ 930-4667)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예산담당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5.10.29 11: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