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 합천군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 2015년 정기총회 및 장학금 전달 등 -
(사)한농연 합천군연합회(회장 윤옥환)는 지난 22일 합천군문화예술회관에서 하창환 합천군수, 허종홍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기관·사회단체장 등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 및 16대, 1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2013년부터 2년간 연합회를 이끌어온 윤옥환 회장 외 전임 집행부에 대한 재직기념패와 공로패, 장학금 전달, 이·취임식,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2년간 합천군연합회를 이끌어갈 제17대 회장으로 주영신(53세), 수석부회장, 정책·사업부회장, 사무국장 등을 선출하였다.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주영신 회장(율곡면)은 취임 인사말에서 “지난 2년간 어려운 농촌 환경속에서도 연합회 발전과 회원 화합을 위해 애써 오신 윤옥환 회장과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특히 이 자리에 서보니 한농연 회원들의 굳은 의지와 희망을 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당당한 농업인으로 합천농업 지킴이로써 합천농업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한농연 회원들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하였다.
이날 축사에서 하창환 합천군수는 올해를 농정개혁원년으로 삼겠다고 밝히며 우리농업·농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한농연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역할을 당부하였다.
이번 임원으로 선출된 주영신 회장를 비롯한 집행부는 앞으로 2년 동안 한농연 합천군연합회를 이끌며 지역농업발전과 농업인 권익 및 지위 향상을 도모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