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5.03 (금) 오전 12:19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0-10-08 12:02:57
작성자
강○○
조회수:
1871
저는 지난 금요일(10월1일) 부산에서 합천군청에 볼일을 보러간 부산에 살고 있는 68세의 강영자입니다.
너무나 고맙고 감사한 마음에  늦게나마 이런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오전 10시경 군 종합민원실에서 민원업무를 마치고 1층 화장실에서 볼일을 마치고 나오다가 청소부가 뿌려놓은 바닥의 물에 미끄러져 혼자 일어 나지도 못하고 엎드려 끙끙 앓고 있었습니다,
그때 화장실에서 나오던 여직원 한분이 저에게 다가와서 “아주머니 배가 아프나”고 하면서 저를 부추겨 그 여직원의 도움으로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일어나서 몸을 추스르고 정신을 차려 보니 왼쪽발 무릅밑에서 피가 흐르고 있었습니다.
여직원은 저보다 더 놀래하면서 급히 남자직원을 부르고 함께 인근 합천병원으로 가자고 하면서 저를 합천병원으로 데리고 가서 응급환자로 처리하여 사진을 찍고 봉합수술을 하고 친절하게도 약국까지 가서는 처방약을 타다 주면서 집으로 가서 조리를 잘 하라고 하면서 친절하게 대해 주었습니다.
여직원은 주인숙이라고 소개를 하면서 부산에 돌아가서 치료를 잘 하라고 하면서 연락할 일이 있으면 전화를 하라고 하면서 저에게 휴대폰 전화번호 010-3826-3015를 입력해 주는 친절을 베풀어 주어 저는 여직원의 친절한 도움에 감사 드리며 부산으로 돌아와서 병원을 다니면서 침도 맞고 아픈 머리도 나아졌고 봉합된 왼발도 현재는 거의 완치되어 가고 있습니다,
직책이 높은 분이 행정처리를 잘하여 합천군의 발전과 번영을 이루는 것도 물론 중요 합니다만 저를 도와준 여직원 같이 하급직에 있는 공무원이 민원인에게 위와같이 친절을 배풀어 민원인이 고마움을 느낄 때 합천군은 더욱 발전하고 더 나아가 번영을 이룰 것으로 저는 자부합니다.
제가 합천에 거주를 한다면 여직원에게 식사라도 한번 대접해 드리고 싶지만 그 고마움을 어떻게 표시할 수 없어  이렇게 글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2010년 10월 8일
                      민원인  강  영   자   올림
                                (010-2840-3841)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8)
최종수정일 :
2024.05.02 09:2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