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초계면,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경로잔치 개최
합천군 초계면(면장 이필호)은 지난 28일 초계대공원 야외무대에서 김윤철 합천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당선인, 장진영 도의원, 이태련·정봉훈·이종철·김문숙 군의원, 문외환 노인회지회장, 초계면 기관·사회단체장 및 지역 어르신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노인회합천군지회 초계면분회(회장 김종덕)가 주최하고 초계면 청년회(회장 오민석)에서 주관하며 합천군·초계면기관사회단체 후원으로 이뤄졌다.
먼저 식전 행사로 난타, 색소폰 공연, 건강체조 등으로 흥을 돋우었으며, 이어 1부 행사는 내빈소개, 개회선언, 표창패·감사패·장수상 수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는 어르신들의 마을별 노래자랑, 이벤트 공연 및 경품추첨 등으로 흥겹고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됐다.
특히 관내 거주하고 있는 최고령 어르신이 건강한 모습으로 행사에 참석해 장수상을 수상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본 행사가 더욱 뜻깊고 귀감이 됐다.
행사를 주관한 오민석 청년회장은 “초계대공원에 소풍 나온 기분으로 직접 어르신들을 모시고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더욱 더 뜻깊고 보람을 느낀다”며 “여기 계신 모든 어르신이 더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필호 초계면장은 “이 자리를 마련한 초계면 청년회에 감사하고, 오늘 하루 최고로 즐겁게!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이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초계면사무소 맞춤형복지담당 이혜영(☎ 055-930-5594)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