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통장연합회 합천군지회 2010년 연시총회 개최
======================================================
전국 이통장연합회 합천군지회는 28일 오전 10시 30분 합천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최수근 지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이장협의회장․총무 등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연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연시총회에서는 2010년 이장연합회 임원진 선출 및 이장연합회 주요 업무 추진방향에 대한 토의가 있었으며, 2009년 유공이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도 진행되었다.
<p><a target=_blank href=http://photo.hc.go.kr/PhotoPopup.asp?url=photoE/E0012/5610.JPG><img src=http://photo.hc.go.kr/photoE/E0012/5610.JPG width=600></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