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정보고 및 기관사회단체장과의 간담회』건의사항 처리결과 보고회 개최
====================================================== 합천군(군수 심의조)은 3월 29일 오전 8시 30분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2010년 읍면정보고 및 기관사회단체장과의 간담회』건의사항 처리결과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한 건의사항은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10일까지 읍면의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 주민 등 각계 각층의 군민들로부터 건의된 합천읍 법정마을 마을회관 신축 건의 등 총 328건의 건의사항 중 완료 63건, 추진중 104건, 추후추진 168건으로 보고되었다.
군수는『함께하는 군정, 활기찬 새합천 건설』을 위해 현재 추진 중 이거나 추후추진 사항은 조속한 시일 내 추진될 수 있도록 당부하였으며, 특히 중앙부처 및 경남도 소관 사업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열악한 우리군 재정상 국․도비를 지원받아 반드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군수를 비롯한 전 공무원이『행복 합천! 감동 2010!』실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하였다.
또한 합천군은 단순 1회성 보고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관리로 대 군민 행정 신뢰도를 높이고자 건의자에게 처리결과를 소상하게 알리고 분기별 처리결과 보고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p><a target=_blank href=http://photo.hc.go.kr/PhotoPopup.asp?url=photoE/E0012/5690.JPG><img src=http://photo.hc.go.kr/photoE/E0012/5690.JPG width=600></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