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덕곡면 체육회, 이웃돕기 성품 쌀 10kg 80포 기탁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17일, 합천군 덕곡면 체육회(회장 조찬래)가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품으로 쌀 10kg 80포(184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지난 1월 17일 덕곡면 체육회 회장 취임을 기념하여 진행되었으며, 기탁식에는 덕곡면 체육회 조찬래 회장과 구자철 부회장, 전인욱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조찬래 회장은 “덕곡면 체육회 회장으로 새로이 취임하게 되면서 정이 넘치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면민의 화합과 체력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덕곡면 체육회는 지난해에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매년 체육대회, 경로잔치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다. 전달해주신 성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에 기탁받은 성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합천군과 덕곡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어 지원될 계획이다. 성금 및 성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합천군청 주민복지과(☎930-3273)나 읍면사무소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