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면 자원봉사협의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실시
- 율곡면 자원봉사협회, 함께하는‘어르신 생신잔치’로 행복 선물 -
율곡면 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말숙)는 지난 13일 홀로 지내시는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봉사자들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생신상을 차리고, 생필품꾸러미․국수․라면 등 선물을 직접 전달하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에는 정순옥 정심회장, 김용철 합천군자원봉사협의 회장, 이정임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박안나 군의회 부의장, 이한신 군의원, 이병걸 율곡면장 등 지역 인사들도 함께 참석해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참석하신 한 어르신은 “맛있는 음식과 선물을 준비해 준 봉사자들 덕분에 다같이 모여 생일을 축하하고 즐거운 생일을 보낼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말숙 율곡면 자원봉사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율곡면 자원봉사회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병걸 율곡면장은 “어르신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정성껏 준비해 주신 자원봉사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오늘의 나눔이 어르신들께 큰 기쁨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 행정에서도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더욱 세심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