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청덕면 주민자치회, 하반기 정기회의 개최
합천군 청덕면 주민자치회(회장 안호문)는 지난 15일 청덕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은숙 청덕면장을 비롯해 이태련 군의원, 주민자치회 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2025년 상반기 주민자치회 활동 성과보고 △2025년 하반기 주민자치 지역특화사업 프로그램 추진방안 △2026년 주민자치회 활동 운영계획 등 주요 안건을 논의했다.
한편, 이날 회의 종료 후에는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명절 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 운동”과 “1회용품 사용줄이기” 캠페인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반부패·청렴실천과 1회용품 사용줄이기 실천을 다짐하며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안호문 청덕면 주민자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하반기 사업 추진 및 내년도 활동 등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위원 및 주민분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은숙 청덕면장은 “주민자치회에서 추진하는 활동이 지역공동체 활성화와 지역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행정에서도 주민 중심의 행정이 구현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통하고 협력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성과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