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농협이 있는 일방통행길에 5평남짓한 작은 매장 임대해요~
매장은 여성의류 옷가게를 양옆에 끼고 있어요.
(간판은 저도 판갈이 한거라, 다시 판갈이해서 쓰시면 됩니다~)
2년쯤 전에 제가 들어오면서 벽지, 장판, 가벽 했고요. 아기용품점을 했던 곳이라 깨끗하게 사용했습니다.
가벽 안쪽으로 평상을 짜넣어서 혼자 쉬기에도 딱 좋습니다!
싱크대가 있어서 편리했고요~
양쪽 옷가게에 단골분들이 많아서 그덕도 보실수 있을 거예요!
제가 급하게 가게를 이전하게되어 건물주분 대신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짐을 모두 뺀 상태라 바로 들어오실수 있습니다!^0^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