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령 귀원삼거리에서 합천해인사 방면으로 가다보면 동촌마을이 나옵니다(동촌유원지근처 석사교건너서 바로우측길)대구에서는 약40분 정도 걸립니다.
앞은 물이고 뒤는 산이라 배산임수의 위치에 경치도좋고 공기도 좋습니다
이 집은 무엇보다 건축업을 하시는 아버지께서 아주 잘 지어놓으신 집으로 오래되었지만 그만큼 좋고 가치있는집입니다
스님들 말로는 이집에서 장관급 이상이 나올집이라는 좋은 말씀도 많이들었구요 그만큼 들어오셨던분들도 다들 사업도 크게 번창해서 나가시고 계셨던분도 아파트 생각하셨다가 여기 살아보시고는 사천에 전원주택을지어 나가게 되셨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제가 관리를 해야하는데 관리가 어려워 세를 놓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15년째 세를 놓았는데 다들 좋으신분들이 들어오셔서 관리도 잘해주시고 2년, 5년, 5년, 3년 만큼 오래 계셨습니다
지금 계신분도 직장인으로 계신분이신데 안타깝게도 이직하게되셔서 다시 세를 놓게 되었습니다
7월초에 이사 나가시는데 혹시나해서 미리 올리는거니 날짜확인 부탁드립니다 매매는 2억5천만원,전세는 6천만원, 사글세는 4000에 300입니다.관심있으신분들은 연락주세요~^^
공일공 구칠육삼 공삼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