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28 (일) 오전 08:50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 이 게시판은 상업적광고 등 자유롭게 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내용이나 개인 상호간의 거래에 대해서는 합천군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원활한 게시판 운영을 위해서 게시글의 게재기간은 6개월이내로 제한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옻 원액(화칠)으로 만병의 근원 냉기, 묵은 체증을 한 방에 잡는다!!!

작성일
2014-09-03 07:06:15
작성자
노○○
조회수:
4723
휴대전화번호:
-
옻 원액(화칠)으로 만병의 근원 냉기, 묵은 체증을 한 방에 잡는다!!!

옻나무에 5미리 내의 홈을 파서 불에 그을려 옻 원액을 채취하는 
함양 마천의 화칠(옻 원액) 작업~ 
세 사람이 하루 꼬박 채취해도 대나무통에 겨우 4통 밖에 담기 힘들만큼 노력에 
비해 그 양도 극소량인 화칠(옻 원액)은 그 희소가치만큼이나 효능이 뛰어 납니다~ 

우리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불규칙한 식생활과 만성피로,스트레스,음주,흡연 등의 나쁜 습관들이 쌓이고 쌓여 뱃속을 망가뜨립니다. 먹으면 내려가야 정상인데 음식물이 자꾸 쌓이고, 그러다 보니 뱃속도 부대끼고, 머리도 아프고, 입맛도 떨어져 괴로워지는 것입니다.

♠ 만병의 근원 냉기, 묵은 체증을 한 방에 잡는다!!!

옻 원액(화칠)은 아랫배에 군불을 지펴 차가워진 뱃속을 뜨끈하게 달구고, 아랫배에 뭉툭하게 쌓인 뱃살, 지방을 녹여줍니다.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하여 멈춰버린 뱃속의 장이 힘차게 움직이도록 엔진오일의 역할을 해줍니다. 멈춰버린 뱃속이 힘차게 움직이면 걱정 없이 식사할 수 있고, 만사가 즐거워집니다.

♠ 몸속 해독의 왕 - 옻 원액!!!

나이가 들면 매연,농약,항생제,방부제,전자파,정신적 스트레스 등의 공해독이 몸에 쌓여 힘이 드는게 당연합니다. 옻 원액은 우리 몸속에 쌓인 더럽고 탁한 독기를 몰아냅니다. 옻닭이나 옻 원액을 섭취하면 옻이 타지 않더라도 몸에 약간 간질간질한 느낌이 오는 것은 우리 몸 안의 독소가 빠져 나가는 현상입니다.

♠ 허해진 기(氣)~ 지금 혈관에 고속도로를 깔아 보세요!!!

날씨가 차가워지는 환절기에는 혈관이 수축되어 혈압이 다소 오르는데다, 장 기능의 약화로 변비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옻 원액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환절기를 건강하게 극복하도록 도와주고, 겨울 추운 날씨로부터도 몸을 지킬 수 있는 힘이 생기도록 기력을 살려줍니다. 또 정력을 강화시켜주고, 설사가 잦거나 위장문제가 있는 사람들의 위와 장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며, 어혈과 적취를 풀어 혈액과 체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돕습니다.

♤화칠(옻) 자세히 보러 가기: 아래 주소가 클릭이 안 되면 복사하셔서 
창에 넣고 엔터하세요~ 
            http://blog.naver.com/shbehappy/220019689411 

♤마천 화칠(옻) 50ml 1병(5회분), 절대 후회 안하십니다~

♤옻닭용 옻나무가지(토막)도 택배주문 가능합니다~ 

♤찾아오시는 길: 경남 함양군 마천면 의탄리 의중 526번지(마천면 의중길 50) 

♤문의: olo-3773-8277, 노승원(택배주문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9)
최종수정일 :
2024.04.23 15:33:00